이용문의
저기
작성자
작성일
2013-05-10 02:16
조회
6701
1/햇살방은 사진 못보나요? 침대앞에 티비가 있는지 없는지 궁금한데 휴식하러 가는거라 침대바로앞에 티비가잇어야하는데...
사진은언제쯤볼수잇나요 ??
2/ 8월2일~5일 있을껀데 ㅋㅋ갯벌체험도 하고싶으면서 물에서도 놀고싶거든요 요기가딱인데 가능할까요그떄쯤?
3/저희는 원래 여행갈때 차안들고가서 부산에서 출발하는데 몇시간정도걸리고 어떻게가야하나요?
귀찬으시더라도 답변바랍니다^^
전체 2
-
2013-05-10 10:01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 해주세요.
-
2013-05-10 15:20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 해주세요.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
소셜 로그인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