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문의
[바베큐장&객실내부 직화구이] 이용문의~!!!!!
작성자
ysjcrew
작성일
2014-01-14 08:49
조회
8415
바다룸예악했는데 바로데크앞에서 바베큐를 하는데 혹시춥지않나요??
따로 난방시설이 준비가 되어있는지???아니면 혹시 룸안에서는 못먹게되어있나여???궁금합니다~!!!!
전체 1
-
ysjcrew
2014-01-14 21:51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 해주세요.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
소셜 로그인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