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용문의
문의드려요~
작성자
작성일
2013-08-01 02:04
조회
6178
겨울에 단체 mt를 여기로 가려고합니다 20명 내외로..2박3일로요~
바베큐요금이 어떻게되나요? 20명기준으로요!
그리고 DVD 플레이어가 설치되어있나요?
또 이용할 수 있는 주방기구들이있나요? 냄비라던가...
전체 1
-
2013-08-02 14:02이 댓글을 읽을 권한이 없습니다. 로그인 해주세요.
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하세요.
소셜 로그인
